갤럭시 고객대상 특별보상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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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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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납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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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동의
Galaxy Series 구매/사용 고객만 신청 가능합니다.
만 14세 이상인가요? *만 14세 미만은 보상 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소 중고폰 픽업을 위한 주소로 반드시 방문가능한 주소로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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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폰의 검수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카카오 알림톡 (또는 SMS)으로 최종보상금액에 대한 안내 및 동의 요청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메시지에 포함된 링크(URL)에 접속하여 최종보상금액을 확인하신 후 반드시 동의하셔야만 보상금이 송금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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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변경‧해지‧취소, 본인확인, 신청의사 확인, 고지사항전달,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이용 안내, 신청사실 통보, 이용관련 문의‧불만 처리, 인구통계학적분석(연령‧성별‧지역 분석 등), 이용형태, 선호도 분석, 구매경로 확인, 품질향상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서버구축‧운영, 위치기반서비스‧개인맞춤형 서비스 제공, 관련 법률에 따르거나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처리과정에서 생성되어 수집‧이용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일·해지일‧취소일, 고객명, 휴대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은행명 및 계좌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기타 보상프로그램신청 및 유지관리에 필요한 정보 등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수집이용목적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변경‧해지‧취소, 본인확인, 신청의사 확인, 고지사항전달,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이용 안내, 신청사실 통보, 이용관련 문의‧불만 처리, 인구통계학적분석(연령‧성별‧지역 분석 등), 이용형태, 선호도 분석, 구매경로 확인, 품질향상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서버구축‧운영, 위치기반서비스‧개인맞춤형 서비스 제공, 관련 법률에 따르거나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처리과정에서 생성되어 수집‧이용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일·해지일‧취소일, 고객명, 휴대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은행명 및 계좌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기타 보상프로그램신청 및 유지관리에 필요한 정보 등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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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위탁 동의

수탁사 이용목적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중고 스마트폰 관리(반납, 회수, 검수 및 판매), 이용 관련 문의·불만 처리
주식회사 이노포스트
우정사업본부(우체국)
㈜비엔피테크

※본인은 위탁사의 개인정보 처리위탁 동의를 철회할 권리가 있으며, 철회시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을 해지하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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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주식회사 - 프로모션 대상기기 구매여부 확인
- 만족도 조사 진행
주문번호, 고객명, 연락처 정보 15일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목적
주식회사 - 프로모션 대상기기 구매여부 확인
- 만족도 조사 진행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주문번호, 고객명, 연락처 정보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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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동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올리바(이하 “올리바”)가 중고 이동통신단말장치(이하 “중고 스마트폰”) 매입서비스(이하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를 이용자(이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올리바와 고객 사이의 권리‧의무 등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적용

본건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 및 개별이용계약(신청서‧약정서 등; 이하 이 약관 및 개별이용계약을 총칭하여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이라 한다)을 우선적으로 적용하고,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의 관계 법령 및 상관례에 따른다.

제3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이 약관에서 달리 정의되지 않는 한, 아래 정의된 바와 같은 의미를 가진다.

  1. 가. “가입채널”이란 보상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페이지를 말한다.
  2. 나. “매입보류”란 고객이 회사가 안내한 보상금액에 동의하지 않거나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의 신청을 철회하지 않은 상태를 말한다.
  3. 다. “신청일”이란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통하여 고객이 회사에게 고객 소유의 중고 스마트폰의 매입을 신청하는 날로써 중고 스마트폰에 대한 회사와 고객 사이의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이 체결된 날을 말한다.
  4. 라. “갤럭시” 또는 “Galaxy”라 함은 Samsung에서 제조한 휴대용 이동통신 모델을 말한다.
제4조 계약의 성립
  1. ① 올리바는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에 따라 고객의 중고 스마트폰을 매입한다.
  2. ② 고객은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의 내용을 확인하고,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채무를 이행할 것을 약정한다.
제5조 계약체결방법 등
  1. ① 고객은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하여 올리바가 요구하는 방법을 통해 신청서 및 동의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한다.
  2. ② 올리바는 고객이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 서류의 열람을 원할 경우에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에 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경우 올리바는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 서류를 정본 또는 사본 (계약서의 이미지가 첨부된 MMS 또는 E-MAIL 보안 문서 또는 고객이 동의할 경우 모바일 메신저, 계약서 이미지의 출력본 등을 의미)의 형태로 제공한다.
제6조 고객의 의무
  1. ① 중고 스마트폰 보상금액을 입금 받는 계좌는 고객 명의의 계좌로 법적 문제가 없어야 한다.
  2. ② 고객은 다음 각호의 상태를 모두 충족한 중고 스마트폰을 제8조에 정한 방법에 따라 올리바에 인도하여야 한다.
    1. 가. 고객이 소유하던 중고 스마트폰 일 것
    2. 나.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당시 올리바에 전송한 동일한 상태일 것
    3. 다. 전원 ON/OFF 기능 및 충전기능 정상 동작할 것
    4. 라. 통화기능에 이상이 없을 것
    5. 마. 터치 기능에 이상이 없을 것
    6. 바. LCD 액정의 파손이 없을 것
    7. 사. 스마트폰 휨 또는 배터리 팽창이 없을 것
    8. 아. 침수가 없을 것
    9. 자. 분실 또는 도난 단말기가 아닐 것
    10. 차. 패턴 및 지문 잠김 해제, 타유심 제한 해제,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 해제, 초기화 후 재사용 잠금이 꺼져 있는 상태일 것
  3. ③ 고객은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한 중고 스마트폰에 대하여 분실 또는 도난 신고 또는 기타 올리바가 중고 스마트폰의 소유권의 취득을 방해하는 여하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4. ④ 고객은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한 중고 스마트폰을 5영업일까지 올리바가 지정한 택배를 통해 발송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은 자동 취소된다.
제7조 보상금 지급 등
  1. ① 고객이 안내받은 보상금액에 동의를 하면, 올리바는 동 보상금액을 고객 명의의 은행계좌로 이체하는 방식으로 지급한다.
  2. ② 고객이 동조 제1항의 보상금액에 동의를 하지 않거나 또는 변심 등의 사유로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을 취소하고 올리바로부터 중고 스마트폰을 반환 받고자 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반송 택배비 포함)은 고객이 부담한다.
  3. ③ 동조 제1항의 보상금액은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시점 또는 중고 스마트폰의 상태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4. ④ 올리바는 매입보류 중고 스마트폰을 최대 10일간 보관하며, 동 기간 동안 고객이 동조 제1항의 보상금액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이는 보상금액에 대하여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되어 올리바는 보상금액을 고객에게 지급하고 중고 스마트폰의 소유권을 취득한다.
제8조 데이터 삭제
  1. ①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올리바는 중고 스마트폰을 인도받는 즉시 공장초기화 및 데이터 삭제를 실시한다.
  2. ② 고객은 동조 제1항에 따라 공장초기화 되고 삭제된 데이터는 어떠한 기술적 방법으로도 복구가 되지 아니하고 모든 데이터의 삭제에 대하여 올리바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 사실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다.
  3. ③ 고객이 이 약관 제10조에 따라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을 취소하고 중고 스마트폰을 반환 받는다 하더라도,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하며 이에 대하여 올리바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다.
제9조 신청 취소
  1. ① 고객은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이 약관 제7조의 보상금액을 지급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만 취소할 수 있다.
  2. ② 고객이 동조 제1항에 따라 취소를 한 경우, 고객은 올리바에게 보상금액 전액을 반환하고 올리바는 고객에게 중고 스마트폰을 반환한다. 단, 고객이 취소를 한 날로부터 은행 영업일 3일 이내에 보상금액 전액을 회사에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 고객의 취소는 없었던 것으로 본다.
  3. ③ 고객이 취소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비용(반송 택배비 포함)은 고객이 부담한다.
제10조 손해배상

고객이 과실 또는 고의로 보상프로그램 이용계약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올리바에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은 고객에게 있다.

제11조 업무의 위탁
  1. ① 올리바는 Galaxy 특별보상 프로그램의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중고 스마트폰 회수, 검수, CS 등)를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다.
  2. ② 올리바는 동조 제1항과 관련한 업무를 제3자에게 위탁할 경우 고객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을 위탁계약서에 명시하고 고객정보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로 한다.
제12조 기타
  1. ① 프로그램 이용계약의 변경 또는 수정은 올리바와 고객 간의 별도 서면합의에 의한다.
  2. ② 프로그램 이용계약에 관한 법적 분쟁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을 제1심 법원으로 한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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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선택)



주식회사 올리바가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및 이벤트 안내 등 마케팅 활동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자 합니다.

  1. 1. 이용항목 : 보상프로그램 신청일, 고객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모델명), 연락가능한 번호, 이메일
  2. 2. 이용목적 : 전자적 전송 매체를 통한 주식회사 올리바의 프로그램 정보 및 각종 이벤트 안내 등 마케팅 활동 및 광고성 정보 전송
  3.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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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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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폰 안전 포장 가이드

1.외부의 충격에서 보호 될 수 있게 단말기를 에어캡과 같은 보호재로 감싸주세요.

2.보호재로 포장된 단말기를 적당한 크기의 박스에 넣어 주세요.

*박스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보호재를 충분히 넣어주세요.

3.내용물이 분실되지 않도록 테이핑을 단단히 해주세요.

우체국 기사가 주소가 입력된 송장을 직접 가지고 방문 하오니 별도 기재 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우체국 기사가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일, 배송지로 방문을 합니다.

잘못된 포장 예시

1. 포장 박스 없이 휴대폰만 싸서 보내는 경우

2. 포장한 박스 안에 완충재가 없이 공간을 비워서 포장하는 경우

3. 신문지 또는 휴지 등으로 대충 말아서 포장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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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폰 상태평가 기준

1. 고장 난 스마트폰인가요? (매입불가)

보상 제외 : 전원/충전 불량, 화면 불량(LCD파손/줄/흑점/터치불량 등),통화 불가, 스마트폰 휨, 배터리 팽창, 침수
※ 도난/분실 및 계정/보안 설정된 스마트폰 포함

화면불량(줄)

화면불량(줄)

화면불량(흑점)

스마트폰 휨


* 꼭 확인해주세요
강화유리가 파손된 경우 아래 예시 사진을 참조하여 아래와 같은 파손일 경우, 신청을 다시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강화유리가 심한 충격을 받아 집중적으로 파손된 경우, 화면(LCD) 손상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 화면이 손상된 경우 매입불가



2) 강화유리가 전반적으로 충격을 받아 집중적으로 파손된 경우, 화면(LCD) 손상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정밀 검수가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침수 확인방법

Usim 케이스를 제거한 후, 내부에 침수 테이프가 적색일 경우 침수폰입니다.


2. 기능상에 문제(불량)가 있나요? (차감보상)

차감보상 : 잔상(번인현상), 센서(지문/홍채인식, 방향, 조도 등) 불량, 카메라 불량, 와이파이/블루투스 불량, 버튼(전원, 볼륨, 홈) 불량, 스피커/마이크 불량, 진동 불량 등

번인현상 (잔상)

카메라 불량

충전 불량


* 기능 불량 확인하는 방법 : 테스트 모드 진입 후 아래 설명을 참조하여 진행



테스트 모드 진입 : 전화 – 다이얼 - *#7353# 입력
2. Vibration : 진동 불량 여부 확인
3. Speaker : 스피커 불량 여부 확인
5. Camera : 카메라의 불량 여부 확인
7. Bluetooth : 블루투스 기능 불량 여부 확인
8. TSP Dot Mode : 하얀 화면에서 번인(잔상)여부 확인 (화면에 아이콘/글씨 등의 잔상이 남아있는 경우 / 하단 예시 참조)
9. TSP Grid Mode : 화면에서 터치 불량 여부 확인(직접 터치하여 확인 가능)
10. Accelerometer Sensor : 가속도(방향) 센서 불량 여부 확인
11. Proximity Sensor : 근접 센서의 불량 여부 확인
12. Light Sensor : 조도 센서의 불량 여부 확인

* 번인(잔상)이란?

고정된 화면을 장시간 켜 놓거나 동일한 이미지가 반복될 경우 해당 이미지가 사라지지 않고 화면에 남아있는 현상
주로 발생하는 잔상 유형으로는 문자, 키패드, 게임 아이콘, App 아이콘, 네비게이션 등이 있음


약/중잔상 – 정상 보상

(잔상으로 인한 약한 흔적)

강잔상

(아이콘/글씨 등이 눈에 띔)

화면불량

(매입불가)

화면불량

(매입불가)

3. 강화유리 파손이 있나요?

차감보상 : 강화유리 전면 또는 후면 파손(심한 긁힘 포함), 강화유리 이물질, 테두리의 심한 손상(찍힘, 눌림, 변색), 카메라 렌즈 손상, 버튼(전원, 볼륨, 홈 등) 불량

전면 유리파손

심한 긁힘

전면 유리들뜸

유리파손

카메라 렌즈 파손

뒷면 유리들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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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갤럭시 노트 텐텐 클럽은 갤럭시 노트10을 구매 및 개통하고, 사용하시던 삼성 또는 애플, 엘지 대상모델을 반납하시면 중고 매입시세 + 100,000원을 보상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갤럭시 노트10 제품을 구매 및 개통하지 않았거나, 대상 중고폰의 강화유리가 파손된 경우
고객이 직접 사용하던 단말기가 아닌 불법 또는 변칙적인 방법으로 취득한 단말기를 이용하여 특별보상을 신청하는 행위가 의심될 경우 운영사는 고객에게 추가 서류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고객은 이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음에 대하여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IMEI 확인

안드로이드아이콘안드로이드

환경설정 > 휴대폰정보 > 상태

애플아이콘아이폰

설정 > 일반 >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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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기 계정삭제

애플아이콘아이폰

계정삭제: 설정 > 로그아웃

초기화: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 초기화 진행

애플아이콘안드로이드(삼성)

계정삭제: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 계정 > 구글,삼성 계정삭제

초기화: 설정 > 일반 > 초기화>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 설정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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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촬영 예시

1.전면사진 촬영

전화 → 다이얼 → *#06# 입력 후
IMEI가 확인 되도록 휴대폰 전면사진을 찍어주세요
※T전화,후후 등 전화앱에서는 사용불가

2.후면사진 촬영

초점이 어긋나지 않도록 후면테두리/유리/카메라 렌즈가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3.아랫면사진 촬영

아랫면 사진(충전 삽입구)를
찍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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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촬영 예시

1.전면사진 촬영

*#248659#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설정 → 휴대폰정보 → 상태 → IMEI로 들어간 후 IMEI가 나오게 사진을 찍어주세요.
※T전화,후후 등 전화앱에서는 사용불가

2.후면사진 촬영

초점이 어긋나지 않도록 후면테두리/유리/카메라 렌즈가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3.아랫면사진 촬영

아랫면 사진(충전 삽입구)를
찍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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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촬영 예시

1.전면사진 촬영

초기화 진행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컨텐츠 및 설정 지우기 )
초기화 후 하단 클릭 후 사진 촬영해 주세요.

2.후면사진 촬영

초점이 어긋나지 않도록 후면테두리/유리/카메라 렌즈가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3.아랫면사진 촬영

아랫면 사진(충전 삽입구)를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