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보상혜택 특별보상혜택
Galaxy S9 Galaxy S9

Galaxy S9 수령 후 진행가능합니다.

phone phone
갤럭시 S9을 구매하셨나요?
특별보상 대상 중고폰 여부
중고폰 예상금액
확인하셨나요?
*메인 > 중고폰 예상금액 > 중고폰 검색
닫기

특별 보상 예상금액

제조사 및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중고폰 예상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기명
모델명
닫기

특별보상 혜택

신청기간: 2018.3.9 ~ 2018.6.30
  • 갤럭시 특별보상
    대상 기기
    Galaxy S ~ S8+
    Galaxy Note1 ~ Note8
    Galaxy NoteFE
    제외 기기
    플래그십 모델만 해당하며, 액티브, 미니, 네오, 줌 등 파생 모델
    보상 혜택
    대상기기의 중고시세에서 최대 100,000원까지 보상 (예) 갤럭시 S8 반납 시 최대
    350,000원(25만원+10만원) 보상(6월 기준)
    갤럭시 특별보상 가격
  • 아이폰 특별보상
    대상 기기
    iPhone6 ~ 8+
    iPhoneX
    제외 기기
    iPhone SE
    보상 혜택
    대상기기의 중고시세에서 최대 60,000원까지 보상 (예) 아이폰 8 반납 시 최대
    570,000원(51만원+6만원) 보상(6월 기준)
    아이폰 특별보상 가격
  • 일반보상
    대상 기기
    보상 단말기를 제외한
    기타 기기
    기타기기는 중고폰 예상금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이 안되는 경우는 매입불가한 단말기 입니다.

모델 별 보상금액은Home > 중고폰 예상금액에서 확인 해주세요.

닫기

진행 확인

이름
휴대폰번호
SMS인증
닫기

진행상태

신청완료 입고/검수 검수완료 보상완료
이름
신청일
반납 단말기 정보
예상 보상 금액
고객 안내 사항
  • 1. 픽업 요청일에 우체국 기사가 무료 방문 수거합니다.
  • 2.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재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 부탁 드립니다.
  • 3. 입고 및 최종 금액에 대한 고객 동의 완료 후 최대 5일 이내 보상 금액이 송금 예정입니다.
닫기

진행상태

신청완료 입고/검수 검수완료 보상완료
이름
송장번호 우체국 송장조회
입고일
닫기

진행상태

신청완료 입고/검수 검수완료 보상완료
이름
최종 보상 금액
검수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카카오 알림톡이나 SMS으로 검수 결과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검수 결과 및 보상금액에 고객님께서 동의하시면 고객님 계좌로 보상금액이 송금 됩니다.
※ 동의 후 영업일 기준 최대 5일이내 송금 예정
닫기

진행상태

신청완료 입고/검수 검수완료 보상완료
이름
최종 보상 금액
보상 완료일 계약서 확인하기
닫기

FAQ

Q 특별보상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A 본 프로그램은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 혹은 아이폰을 사용중인 고객이 갤럭시 S9, s9+으로 교체 시, 사용하시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 시세보다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보상하는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입니다.

신청 기준
1) 갤럭시 S9 및 S9+ 구매 고객(구매 경로 및 요금제, 약정기간 무관)
2) 자급제 및 사업자향
3) 특별보상 모델을 반납하는 경우(반납 모델 및 상태에 따라 보상금액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 : 2018년 03월 9일 ~ 6월 30일(약 4개월)
※ 유예기간 : 특별보상 기간 이후에 신청이 불가하나 6월 30일이내 구입한 고객에 한하여, 증명 서류를 제출할 경우 7월 7일까지 신청 가능(증명 서류 : S9 구매영수증(자급제), S9 개통증명서(사업자향))
Q S9 특별보상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1) 현재 모델별 중고시세 대비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보상됩니다.
2) 보상 금액 1주간 보장 : 고객님에게 최고 보상가 및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1주간 보상 금액이 유지됩니다.
3) 평가 간단 및 절차 간소화 : 평가 및 절차를 최소화하여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4) 개인정보보호 : 검증된 스마트폰 데이터 삭제 솔루션으로 데이터 완전 삭제후 보고서 카카오알림톡 또는 SMS 발송 됩니다.
5)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폰 거래 : 삼성디지탈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전국 매장 또는 개인이 직접 전용 웹사이트(www.smartchange.co.kr)신청 가능합니다.
6) 표준화된 시스템 : 운영사인 (주)올리바의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전산시스템, 물류시스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Q 특별보상 모델은 무엇인가요? 다른 모델(타 제조사 포함)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A 특별보상 모델
1) 갤럭시 특별보상 : S1 ~ S8(엣지, + 포함), Note 1 ~ 4, 5, 8, FE(플래그십 모델만 가능, 액티브, 미니, 네오, 줌 등 파생모델 제외)
2) 아이폰 특별보상 : 아이폰 6, 6+, 6S, 6S+, 7, 7+, 8, 8+, X(SE 제외)

일반 보상
특별보상 모델외에는 일반보상이 가능하며,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조회가 안되는 모델은 매입 불가 모델입니다.
Q 특별보상 단가는 변동하나요? 단가 변동 시 적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보상단가 변경 기준
- 1주 단위 특별보상 단가 조정
- 조정주기: 매주 화요일 0시 기준 변경.(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음)

보상단가 적용 예시
- 4월 9일 신청, 4월 16일 입고/평가 시 : 4월 1주차 특별보상 단가 적용
- 4월 30일 신청 후 5월 4일 입고/평가시 : 4월 4주차의 특별보상 단가 적용
※ 중고폰 잔존가치는 신규 모델 출시 후 가치는 지속 하락하므로 일반적으로 특별보상금액은 매주 낮아지게 됩니다.
Q 특별보상금은 어떻게 지급 되나요?
A 사용하시던 단말기를 운영사가 검수하여 고객 안내 및 최종 보상금 동의 완료후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 신청자 명의의 계좌로 송금됩니다.
Q 특별보상 대상 단말기 평가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A 특별보상 혜택 단말기 조건
특별보상 혜택 단말기 조건
구분 판정 기준 보상금액
정상적인 중고폰 사용한 흔적은 있으나, 파손 또는 기능불량은 없음
(전, 후면 강화유리의 파손은 차감하지 않음)
※ 노트시리즈의 경우 정품 S펜은 필수 포함(누락/파손 시 별도 차감)
최고보상
기능상에 문제(불량)가 있는 중고폰 잔상(번인현상), 센서(지문/홍채인식, 방향, 조도 등) 불량, 카메라 불량,
와이파이/블루투스 불량, 버튼(전원, 볼륨, 홈) 불량, 스피커/마이크 불량
차감보상
고장 난 중고폰(매입불가) 전원/충전 불량, 화면 불량(LCD파손/줄/흑점/터치불량 등), 통화 불가, 스마트폰 휨, 배터리 팽창, 침수
※ 도난/분실 및 계정/보안 설정된 스마트폰 포함
매입불가
단, 외관(테두리)에 일반적인 사용흔적(약한 찍힘, 긁힘 등)있는 경우는 차감하지 않습니다.
Q 판정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안내드리는 판정결과 및 보상금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 프로그램 신청은 취소되며 단말기는 고객님 주소로 반송되게 됩니다.(반송시 택배비 착불). 반송되는 중고폰은 데이터 완전 삭제 후 발송 될 수 있으며, 반납 당시의 데이터 복구는 불가합니다. 또한, 단말기 판매를 취소하였더라도 신청기간 내라면 재신청 가능합니다.
Q 중고폰 보상금액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A 1) 현재 중고폰 시세
일반적으로 중고폰의 수요와 공급에 기반하여 글로벌 단가는 실시간 변동되며, 국내 중고폰 단가는 글로벌 단가에 따라 매일 변동되고 있습니다.
중고폰 시세는 제조사(삼성, 애플 등), 신제품(S9) 출시 영향, 출시후 경과기간, 플래그십 모델, 단말기 상태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전세계 공통)

2) 특별보상금액은 ① 국내 중고폰 시세 + ②삼성전자 추가 비용(5만원 ~ 10만원)으로 산정되며
① 국내 중고폰 시세는 국내 이동통신사 보상단가를 참고하여 산정하며, 이동통신사와의 중고폰 매입 단가와 비교시 동등 수준입니다.
Q 보상금액이 온/오프라인(중고폰업체, 개인 매입상 등)과 비교시 낮은 것 같은데요?
A 1) 온/오프라인(중고폰업체, 개인 매입상 등)의 경우 대부분 A 등급의 최고가격을 제시하여 고객을 유인하고 복잡하고 다양한 차감 기준으로 가치평가를 낮추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상대적으로 매입가가 높게 보일수 있습니다.
특별보상은 이러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평가기준 및 절차의 간소화하게 되어 온/오프라인 보상금액에 비해 다소 낮을 수 있습니다.

2) 갤럭시S9 출시 이후 중고폰 단가는 매일 하락이 예상되지만 특별보상금액은 1주일 유지하면서 온/오프라인에 비해 중고폰 단가가 다소 낮을 수 있습니다.

3) 온/오프라인은 대부분 영세 사설업체로 개인정보가 삭제되지 않아 중고폰 거래의 신뢰성과 안정성이 낮습니다.
특별보상 프로그램은 '고객 안심중고폰거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데이터완전삭제서비스(유출 시 1억한도 보상보험 가입), 무료방문 회수, 고객알림 및 상담 서비스 등]를 제공하면서 온/오프라인 중고폰 단가보다 다소 낮을 수 있습니다.
Q 보상금액을 매주 변경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국내 중고폰 시세는 매일 변경되며, 특히 갤럭시S9 출시(3월 9일) 이후 중고폰 단가의 변동(하락)이 클것으로 예상됩니다.
특별 보상금액을 매일 변경할 경우 고객 안내에 혼선이 예상되며, 혜택을 받지 못한 고객의 불만이 클것으로 판단되어 보다 많은 고객님에게 최고 보상가 및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1주간 보상금액을 유지/운영합니다.
Q 동일시점에 출시된 아이폰대비 삼성중고폰의 보상금액이 낮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중고폰은 출시후 경과기간에 따라 잔존가치가 다르며, 특히 동일 시점에 출시한 아이폰이 삼성 중고폰보다 잔존가치가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은 전세계 수요 및 유통량이 많아 단가가 삼성 모델에 비해 높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Q 해외 보상단가와 국내 보상단가가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국가별 보조금, 추가보상 마케팅 비용 등으로 인해 해외 보상금액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LG U+향 중고폰 보상금액이 SKT/KT에 비해 낮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A LGU+향 단말기의 점유율이 가장 낮으며, 호환 가능한 국가가 적고, 전체적인 수요가 적은 편이므로 시세가 낮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Q 신청시 예상보상금액과 최종 보상금액이 달라질 수 있나요?
A 최종 보상금액은 중고폰 상태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입고 후 운영사의 전문엔지니어에 의해 정상, 기능불량(불량), 매입불가 여부를 판정합니다.
최종 보상금액이 차이는 고객님께서 확인하시지 못한 파손 또는 문제(불량) 있는 경우이며, 고객님께 해당 내용을 카카오알림톡 또는 SMS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예상보상금액과의 차이을 최소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만약 고객님께서 보상금액에 동의하시지 않는 경우 신청은 취소되고 해당 중고폰은 고객님에게 반송 됩니다.(단 반송관련 택배비는 고객 부담)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올리바('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8년 3월 9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 개인정보 항목 :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이름, 은행계좌정보, 단말기정보(일련번호, IMEI, 모델명)
- 수집방법 : 정보주체의 직접 입력
- 보유근거 : 정보주체의 동의
- 보유기간 : 서비스 가입 종료 후 6개월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주식회사 올리바('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서비스 가입 종료 후 6개월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주식회사 올리바 ('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자 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삼성전자 주식회사 본건 서비스 운영
및 관리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 (일련번호,
모델명, IMEI), 서비스
가입일, 서비스 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삼성전자판매 주식회사
롯데하이마트 주식회사
에스와이에스 리테일 주식회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자 목적
삼성전자 주식회사 본건 서비스 운영
및 관리
삼성전자판매 주식회사
롯데하이마트 주식회사
에스와이에스 리테일 주식회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 (일련번호,
모델명, IMEI), 서비스
가입일, 서비스 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5. 개인정보처리 위탁
① 주식회사 올리바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수탁자 수탁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 및 민원 처리 등 서비스 제공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 (일련번호,
모델명, IMEI), 서비스
가입일, 서비스 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비엔피테크 중고 스마트폰 검수
카카오비즈톡 본건 서비스 가입 및 공지 메세지 발송
주식회사 이노포스트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수탁자 수탁목적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 및 민원 처리 등 서비스 제공
㈜비엔피테크 중고 스마트폰 검수
카카오비즈톡 본건 서비스 가입 및 공지 메세지 발송
주식회사 이노포스트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 (일련번호,
모델명, IMEI), 서비스
가입일, 서비스 해지일
가입 종료 후 6개월
②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주식회사 올리바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주식회사 올리바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주식회사 올리바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주식회사 올리바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특별보상프로그램 회원 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이름, 은행계좌정보, 단말기정보(일련번호, 모델명, IMEI)

8. 개인정보의 파기
주식회사 올리바('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주식회사 올리바 은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심이섭 본부장
연락처 : 1544-6009 (security@olivar.co.kr)
② 정보주체께서는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 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올리바(‘www.smartchange.co.kr’이하 ‘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 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2.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식회사 올리바('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주식회사 올리바('갤럭시 S9 특별보상프로그램')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닫기
갤럭시S9특별보상프로그램종료안내
갤럭시S9특별보상프로그램종료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