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S10 구매 고객님, 수령 후 혜택 신청하세요!

2019. 03.04 ~ 05.31 (LTE)
2019. 출시일 ~ 06.30 (5G)

상표출원 0022353 / 특허출원 0024194/0024195/0024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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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S10을
구매하셨나요?

특별보상 대상 여부와 예상 금액을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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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쉽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SmartChange APP을 만나다
삼성전자의 Galaxy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앱을 소개합니다.
특별보상, 이제는 더 간편하게 앱으로!
APP 다운로드 하기QR코드 스캔하고 앱 다운받기
01 S10단말기로 전용 앱 설치, 02 중고단말기 특별보상 신청, 03 특별보상 신청 완료
※S10 특별보상 SmartChange앱은 Android6.0이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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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이용 안내

Galaxy S10 특별보상 신청 이렇게 진행하세요.

신청은?

  • STEP 1
    보상 프로그램 신청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Galaxy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보상신청 접수
  • STEP 2
    고객정보 입력
    고객정보 입력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 고객정보 입력
  • STEP 3
    중고폰 정보입력 및 상태평가
    중고폰 정보입력사용한 중고폰정보등록 및 상태평가(도움말 참조)
  • STEP 4
    계좌정보 입력
    계좌정보 입력 고객 본인명의의계좌정보 입력
  • STEP 5
    신청 완료
    약관동의 및 신청완료 중고폰 포장(도움말 참조)
※고객이 지정한 수거일에 우체국 택배기사가 무료 방문 수거합니다.

보상은?

  • STEP 1
    입고
    입고 보상 신청 후 수거일로부터 5일 이내 입고
  • STEP 2
    검수
    검수 입고일부터 5일 이내 검수
  • STEP 3
    최종보상금 동의
    최종보상금 동의 검수완료 후 최종 보상금 고객동의
  • STEP 4
    송금
    송금 고객 최종보상금 동의 완료일로 부터5일 이내 송금
  • STEP 5
    데이터 삭제 인증서
    데이터 삭제 인증서 송금 완료일로부터 3일이내 데이터 삭제레포트 전송(종료)
※단, 처리 물량이 증가하는 경우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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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후 보상까지 며칠이 소요 되나요?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하이마트에서 Galaxy S10 구매후 매장에서 특별보상을 신청하면 당일 검수 및 당일보상됩니다.
단, 전용앱 및 전용사이트(SmartChange.co.kr)를 통해 접수한 경우 수거일로부터 5일이내 입고완료, 입고일로부터 5일이내 검수완료, 검수완료 후 고객동의일로부터 5일이내 고객님계좌로 송금됩니다.
이에따라 중고 스마트폰 수거일로부터 평균 15일 소요되며, 처리물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을 완료한 후 내 진행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나요?
진행상태는 각 신청경로에 따라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1) 웹사이트(SmartChange.co.kr) → 진행상태 → 고객명/전화번호 인증 후 확인 가능
2) 전용앱(SmartChange)에서 신청한 경우, 메뉴의 진행상태를 누르면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확인 가능
※ 진행상태 : ①신청완료 > ②입고/검수 > ③검수완료 > ④보상완료
Galaxy S10 자급제 단말기를 선물 받았는데 누구 명의로 신청해야 하나요?
Galaxy S10 선물 받은 실사용자 명의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스마트폰이 아닌 보유중이던 스마트폰으로 보상 가능한가요?
특별보상 혜택은 Galaxy S10을 최초 구매하고, 사용하시던 단말기를 반납하는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고객이 직접 사용하던 단말기가 아닌 불법 또는 변칙적인 방법으로 취득한 단말기를 이용하여 신청하는 행위가 의심되는 경우 운영사는 고객에게 추가 서류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고객은 이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또는 하이마트 등)에서 구입하지 않았는데, 근처 매장에 가서 신청할 수 있나요?
구입하지 않은 매장에서는 신청 대행이 불가하므로, 전용앱(Play 스토어에서 "SmartChange" 다운로드) 또는 웹사이트(Smartchange.co.kr)에서 신청하세요.
SmartChange 웹사이트에서 신청하기 위해 Galaxy S10의 IMEI를 입력했는데, 신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사항은 고객센터(1544-600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Galaxy S10 전용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후, 보상신청 하려는데 “보상단말기가 아닙니다" 라고 나오네요.
갤럭시 S10 특별보상 대상모델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상 모델 :
- 삼성 : 갤럭시 S1 ~ S9(엣지, + 포함), Note 1 ~ 4, 5, 8, FE, 9(플래그십 모델만 가능, 액티브, 미니, 네오, 줌 등 파생모델 제외)
- 애플 : 아이폰 6 ~ X, XR, XS(Max)
보상신청하는 중고폰의 IMEI가 유효하지 않다고 접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IMEI 유효성 검증이 실패한 경우, 통신사에서 임대등록 또는 분실등록이 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통신사에 연락하여 확인하시고, 임대등록 해제 또는 분실등록 해제를 요청하세요.
계좌번호 명의 불일치로 신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입력한 계좌번호 명의와 접수하시는 고객님 명의가 정확히 일치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개인사정으로 계좌를 사용 할 수 없는 경우 타인의 명의로 신청 가능한가요?
본 프로그램은 Galaxy S10 사용자 본인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타인 명의의 계좌로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보상 신청 했는데, 잘 도착했는지 알려주세요.
픽업일로부터 영업일기준 5일 이내 입고 될 예정입니다.
단, 처리물량이 증가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처리 진행상태 확인은 전용앱(SmartChange) 또는 웹사이트(Smartchange.co.kr) → 진행상태 → 고객명/전화번호 인증후 확인 가능합니다.
※ 진행상태 : ①신청완료 > ②입고/검수 > ③검수완료 > ④보상완료
보상 신청 했는데, 언제쯤 검수가 완료 되나요?
입고일로부터 영업일기준 5일 이내 검수 완료될 예정입니다.
단, 처리물량이 증가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처리 진행상태 확인은 전용앱(SmartChange) 또는 웹사이트(Smartchange.co.kr) → 진행상태 → 고객명/전화번호 인증후 확인 가능합니다. ※ 진행상태 : ①신청완료 > ②입고/검수 > ③검수완료 > ④보상완료
보상금을 지급받았는데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특별보상을 취소하고 싶어요?
보상금을 지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접수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라오며, 보상금을 지정한 계좌로 반환해주시면 확인 후 중고폰을 반송해 드립니다.
단, 3일이 지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상판매한 중고폰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어 복원이 불가하며, 이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상도 해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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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삼성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9년 3월 4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고객의 갤럭시S10특별보상프로그램 신청 및 관리
고객의 갤럭시 S10특별보상프로그램 신청의사 확인, 갤럭시 S10 특별보상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갤럭시 S10 특별보상프로그램 신청 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 개인정보 항목 :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름, 은행계좌정보, 단말기정보(일련번호, IMEI, 모델명, 용량, Android OS Version, 가입 이동통신사)
  • 수집방법 : 정보주체의 직접 입력 또는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한 수집
  • 보유근거 : 정보주체의 동의
  • 보유기간 : 갤럭시 S10특별보상프로그램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서비스 가입 종료 후 6개월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4. 개인정보처리 위탁에 관한 사항

①회사는 ('갤럭시 S10 특별보상프로그램')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수탁목적 위탁되는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주식회사 올리바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총괄 운영 및 관리 성명, 휴대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은행명 및 계좌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일,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해지일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삼성전자판매 주식회사 갤럭시 S10 특별보상 신청 대행 및 관리
삼성전자서비스주식회사
롯데하이마트 주식회사
에스와이에스 리테일 주식회사
우정사업본부(우체국) 중고단말기 수거 및 반송 성명, 휴대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 및 민원 처리 등 서비스 제공 성명, 휴대전화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모델명, IMEI), 서비스 가입일, 서비스 해지일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비엔피테크 중고단말기 검수
카카오비즈톡 본건 서비스 가입 및 공지 메시지 발송
주식회사 이노포스트
수탁자 수탁목적
주식회사 올리바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총괄 운영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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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휴대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은행명 및 계좌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일,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해지일 갤럭시 S10 특별보상 프로그램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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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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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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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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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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